제목 적고 생각해보니 되게 666의 날 같고 좋네요갠홈을 조금씩 옮기고 있는데 (별건 아니고 풋살셔플2020이라는 주소... 멋지지 않나요)(아님 말고)노래랑 책 기록은 옮겨도 일기는 못 옮기겠더라 너무 정신병자같은 내용 한다라이라서...이 스킨은 이쁜데 메모 기능이 없어서 아쉽다 요즘엔 그림도 영화도 재미 없어서 큰일이다다시 책을 읽고 있어요...옷 구경은 여전히 재밌다